'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9종 29품목 구성
  • ⓒ미샤
    ▲ ⓒ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2차 에디션은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 등 캐릭터의 얼굴이 제품에 디자인돼 더욱 귀여워진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인 ‘뽀드득 좋아 버블폼(275ml, 5800원)’은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다. 풍부한 거품이 특징인 ‘깔끔 좋아 핸드 워시(275ml, 4800원)’는 히비스커스, 동백, 연꽃 성분 등이 함유돼 은은한 꽃향기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됐다.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주는 ‘미네랄 모노 섀도우’ 12품목과 코코아버터와 쉐어버터의 멜팅버터 콤플렉스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는 ‘멜로우 립스틱’ 6품목이 이번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네일 컬러 3품목과 스티커 1품목으로 구성된 ‘네일 데코 키트’도 색상이 바뀌어 새로 나왔다.

    ‘에센셜 소스 마이크로 에센스’ 2품목, ‘퍼퓸드 핸드크림’ 3품목 등을 리락쿠마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민수 에이블씨엔씨 어퓨 팀장은 “지난 6월 국내에 론칭한 ‘어퓨 리락쿠마 에디션’은 이틀 만에 3만 개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추가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어퓨는 이번 2차 출시를 기념해 ‘리락쿠마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정가 1만5000원의 리락쿠마 파우치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