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룹웨어-전자문서관리시스템' 등 한번에 해결
  • ▲ ⓒSK㈜ C&C
    ▲ ⓒSK㈜ C&C

     

    SK㈜ C&C가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호텔서 중견기업 임원 등을 초청해 'ASK, Digital-SK에게 디지털 혁신을 묻다' 세미나를 개최, 'Cloud Z BizRoad'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클라우드 제트 비즈로드' 서비스는 SK㈜ C&C의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인 '클라우드 제트' 기반 중견∙중소기업에 필요한 핵심 경영 시스템 제공 등 기업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제트 비즈로드'는 기업 핵심 경영 시스템으로 꼽히는 ▲영업∙마케팅∙회계∙인사∙생산 등을 포괄하는 ERP(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 ▲메일∙결재∙게시판 등 일상적 업무 수행을 위한 그룹웨어 ▲기업의 전자문서 관리를 위한 EDMS(전자문서관리시스템)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회사 측은 "이 모든 시스템을 갖추려면 통상 1년이상의 기간에 수십억 원의 비용이 소요되지만, '클라우드 제트 비즈로드'를 사용하면 막대한 비용 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추하식 SK㈜ C&C 통합솔루션사업본부장은 "클라우드 제트 비즈로드를 활용하면 어떠한 환경에서도 가장 빠르고, 완벽한 경영 정보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며 "비즈로드를 포함한 SK㈜ C&C의 종합 디지털 전환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에 맞는 최상의 4차 산업혁명 혁신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