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파우치 제품,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와규 삼합 화로구이' 신메뉴 3종 출시 등
  • ▲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파우치. ⓒ롯데제과
    ▲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파우치. ⓒ롯데제과


◇ 
롯데제과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파우치 형태로 출시 

롯데제과가 대표 아이스 바 3총사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다. 
파우치 형태의 제품은 손에 묻지 않고 휴대가 간편하다. 차가운 냉기를 오래 보존할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하다.

이 형태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은 이 특별한 포장 아이디어로 2003년 출시되자마자 베스트 상품에 올랐다. 
롯데제과는 6월 초부터 신제품 파우치 3종 판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3종 모두 중량은 160ml, 편의점 가격을 기준으로 13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가 신규 출시한 신메뉴 3종. ⓒ아워홈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가 신규 출시한 신메뉴 3종. ⓒ아워홈

  • ◇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 와규 삼합 화로구이 등 신메뉴 3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오리옥스 코엑스'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과 조리가 가능한 신메뉴 3종을 신규 출시한다.

    '와
    규 삼합(三合)'은 사계절 제철 식재의 멋과 맛을 살리는 아워홈 일식 파인다이닝 '키사라'의 이시야키를 한국식 삼합 요리로 재해석한 메뉴로 호주산 청정 와규와 쫄깃한 키조개 관자, 전라도식 묵은지의 조합이 특징이다. 고객이 선호하는 굽기 정도와 재료 조합으로 직접 조리할 수 있도록 1인용 화로를 제공한다.

    아워홈 오리옥스 코엑스는 다양한 맛과 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롤링치킨(Rolling Chicken)'과 '나만의 육회' 메뉴도 선보인다. 
    메인 신메뉴 3종 이외에 달콤한 입가심을 선사할 디저트 메뉴로 '코튼 캔디 파르페'가 출시됐다.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카드'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 한 달 간 A1 멤버십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반 고객 4인 이상이 신규 가입 및 기존 회원일 경우 와인 한 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A1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오리옥스 코엑스 3인 이상 방문 시 이용 가능한 '1인 식사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제휴처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영풍문고, 아트홀에서 오리옥스 코엑스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상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 ⓒ굽네치킨
    ▲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 ⓒ굽네치킨



  • ◇ 
    굽네치킨, 극강의 매운맛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 출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기존 굽네 볼케이노보다 2배 더 맵고 강한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매운맛을 측정하는 표준 단위인 스코빌 지수가 굽네 볼케이노보다 2배 높은 1만2288 지수로 극강의 매운맛이 특징이다.  

    '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는 굽네치킨만의 고추장 특제 소스를 발라 자꾸 먹게 되는 감칠맛 나는 강력하게 매운 맛을 구현한 오븐구이 치킨이다. 주문 시 기존보다 더욱 매운 '익스트림 마그마 소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치킨과 밥을 비벼먹는 '치밥'을 더욱 매운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굽네 익스트림 볼케이노'는 굽네치킨 매장 당 1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 ▲ 앱솔루트 라임. ⓒ앱솔루트 보드카
    ▲ 앱솔루트 라임. ⓒ앱솔루트 보드카


    ◇ 앱솔루트 보드카, '앱솔루트 라임(ABSOLUT LIME)' 출시

    앱솔루트 보드카가 싱그러운 라임의 청량감 넘치는 신제품 '앱솔루트 라임'을 출시한다. '
    앱솔루트 라임'은 잘 익은 라임의 청량감 넘치는 과실풍미와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어떠한 인공 감미료도 첨가하지 않고 100% 천연 재료의 순수한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중량 700ml, 가격은 마트 기준 3만5000원 대이다. 


  • ▲ 놀부 창립 30주년 기념 한정판 '놀라주'. ⓒ놀부
    ▲ 놀부 창립 30주년 기념 한정판 '놀라주'. ⓒ놀부



    ◇ 놀부, 창립 30주년 기념 전용주 '놀라주' 출시 

    놀부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놀부 매장에서만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전용주 '놀라주'를 출시했다. 

    놀라주는 상큼한 라임에 탄산이 가미된 알코올 도수 3%의 저도주다. 강원도 횡성 주천강의 맑은 물과 국내 최초 양조 전용 쌀 품종인 설갱미로 만들어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화촉진, 피부미용,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라임을 넣어 새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놀라주는 놀부의 보쌈, 족발, 치킨,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2030 젊은 여성 층에게 인기가 높은 매콤한 음식이나 치즈 토핑의 음식과 먹을 때 더욱 잘 어울린다. 
    놀라주는 놀부족발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옛날통닭, 놀부화덕족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출시 기념 특별가인 30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정상가는 5000원이다. 

  • ▲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프링글스
    ▲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프링글스


  • ◇ 프링글스, 2017 한정판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 출시 

    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블루투스로 기능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하고 팝아트로 디자인을 입힌 새로운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를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프링글스 캔 안의 감자칩을 다 먹고 난 후 캔 입구에 끼워 색다르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프링글스 캔이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의 울림을 증폭시키는 우퍼(woofer) 기능을 하여 더욱 풍성한 음향을 전달한다.

    '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는 오는 8월까지 프링글스(110g)를 6개까지 구매 한 후 각 제품 안에 내장된 일련 번호를 프링글스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총 6개를 채우면 선착순으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