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2종, 대상 청정원, '맛'으로 간장 선택하는 '햇살담은 간장' 출시 등
-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김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비비고 김치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해 매출 증대 및 시장 지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김치 2종은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과 '비비고 김치 더 깔끔한 맛'이다.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은 6가지 액젓을 넣어 양념이 진하고 칼칼한 김치맛을, '비비고 김치 더 깔끔한 맛'은 황태다시마 육수로 시원한 맛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다. 중량 500g 제품은 7400원, 900g은 9900원, 3.3kg은 2만8900원이다.
비비고 김치는 김치의 기본인 소금, 고춧가루 등 원재료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사용된 배추는 100% 천일염으로 절여 씹을 때 아삭함을 최대한 높였고 고급 고춧가루를 사용해 먹음직스러운 선홍빛 색감을 내는 데 역점을 뒀다.
대상 청정원이 취향 따라 맛으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햇살담은 간장' 브랜드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소비자들은 기존 간장 제품 구매 시 이해하기 힘든 제품명과 소구점들로 인해 선택에 어려움을 느껴왔다. 이에 맛을 연상해 취향에 맞는 제품 하나만 고르면 어떤 요리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선택 기준에 차별화를 뒀다.
'햇살담은 간장'은 100% 자연숙성한 발효양조간장에서 한층 더 맛을 강조해 '깔끔한 맛'과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깔끔한 맛'은 발효 다시마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두 번 숙성해 간장 본연의 깔끔한 감칠맛을 냈다. '깊고 풍부한 맛'은 쇠고기 육장과 어장으로 맛을 내 단맛과 감칠맛이 풍부하게 조화됐다.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은 주력제품인 양조간장 '깔끔한 맛'과 '깊고 풍부한 맛' 외에 양조 진간장 '진한 맛'과 '진한맛 플러스'도 있다. 가격은 1.7L 기준 1만1900원(깔끔한 맛∙깊고 풍부한 맛), 8300원(진한 맛), 8900원(진한맛 플러스)이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 동원F&B, 프리미엄 스낵형 맛살 '리얼 스틱' 2종 출시
동원F&B가 프리미엄 스낵형 맛살 '리얼 스틱' 2종. 리얼 크랩스틱과 리얼 치즈스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리얼 스틱' 2종은 싱글족 맞춤형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스낵형 맛살이다. 기존의 묶음형 맛살 제품들과 달리 낱개로 포장돼 있으며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 혼술용 안주나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리얼 크랩스틱'은 알래스카 청정 해역에서 잡은 자연산 명태 연육에 국내산 붉은 대게살을 넣어 게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얼 치즈스틱'은 고급 체다 치즈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럽다. 중량 25g, 개당 1000원이다.
◇ 나뚜루팝, 우유 베이스로 한 신제품 4종 출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우유를 베이스로 한 신제품 4종을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
나뚜루팝 신제품은 신선한 국산 우유를 활용한 정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클래식 밀크'와 나뚜루팝의 대표 아이스크림 그린티를 넣어 깔끔하고 쌉싸름한 맛이 돋보이는 '녹차 쉐이크', 달콤한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코코스트로베리를 넣은 '딸기 쉐이크', 신제품 클래식 밀크를 넣어 우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밀크 쉐이크' 등 4종이다. 가격은 아이스크림 100g 기준 2700원, 쉐이크 3종은 5500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주 목요일에는 '클래식 밀크'를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6월 한 달 간 진행한다.
◇ 쥬씨(JUICY), 생과일로 만든 리얼 에이드 '쥬씨 페리에이드' 출시
쥬씨가 생과일로 만든 리얼 에이드 '쥬씨 페리에이드'를 출시했다. 쥬씨 페리에이드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담은 아이스컵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를 넣어 마시는 신제품이다. 쥬씨 페리에이드로 즐길 수 있는 과일은 자몽, 파인애플, 키위, 청포도, 오렌지, 수박 등 총 6종이다.
생과일이 담긴 아이스컵과 페리에가 따로 제공돼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XL아이스컵과 페리에 모두 제공되는 가격은 3800원이다. 쥬씨 페리에이드 과일 종류는 계절에 따라 제철 과일로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