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캐피탈 등에서 보험 가입시 주유·신세계 상품권 택1
-
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JT캐피탈을 거느리고 있는 J 트러스트가 자사 멤버십 혜택을 늘리기 위해 SK엠앤서비스와 제휴를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는 주요 손해보험사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 판매를 중개하는 법인이다.
이번 제휴로 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JT캐피탈 멤버십 고객이 SK엠앤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보험 가입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각 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SK엠엔서비스 제휴 배너를 클릭해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보험 상품을 가입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가입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되며 SK 주유권이나 신세계 상품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T 멤버십 서비스는 지난해 초 JT친애저축은행이 최초로 도입한 이후 전 계열사로 확대돼 5만4000명 이상 가입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 혜택에 초점을 맞춘 JT 멤버십만의 특장점을 살려 보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발굴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금융 서비스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J 트러스트 각 계열사 홈페이지 및 영업점, 또는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앱 ‘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