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CCTV로 반려견 돌보는 고객 체험 영상에 '좋아요' 6천건 돌파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영상이 17일 만에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합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자장가의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은 LG유플러스 바이럴영상 중 역대 최단기간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했으며, '좋아요' 수도 6000건 이상을 달성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반려동물 IoT' 바이럴영상은 LG유플러스 홈CCTV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나이가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한편, 서울시 수의사회가 공식 추천한 반려동물 IoT는 홈CCTV 미니, IoT 플러그, IoT 스위치를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CCTV 미니는 4배줌·142도 광각 카메라에 양방향 음성통화, 최대 50일 영상 저장, 예약녹화 설정 등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에 특화된 기능들을 갖췄다.

    반려동물 IoT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 고객센터(101번) 또는 온라인 직영몰 'IoT Shop'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