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4시리즈 출시 기념 컨버터블 차량 전시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현장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당첨 100% BMW 경품 이벤트 진행
-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Ⅱ가 오는 10월 13일까지 BMW코리아와 함께하는 'BMW 4시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8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Ⅱ의 올해 첫 명동지역 4성 획득을 축하하고 전 세계에서 40만대 이상 판매된 BMW 뉴 4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BMW 4시리즈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2층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호텔 객실 어메니티 '코비글로우 어메니티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어린이용 자동차인 BMW 베이비 레이서 Ⅲ,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 BMW M4 DTM 미니어쳐 등과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며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15일부터 29까지 주말을 제외하고 호텔 정문 앞에 BMW 4시리즈 컨버터블이 전시돼 있어 차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18층에 위치한 고객 커뮤니티 휴식 공간인 '라운지 나인(Lounge 9)'과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투숙 요일에 따라 주중(일~목)에는 12만5000원, 주말(금~토)에는 14만5000원이며 세금은 별도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Ⅱ는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이 선보인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로 국내외 관광과 패션, 문화의 메카인 명동에 자리잡아 서울 시내 이동이 용이하다. 특1급 수준의 408개의 객실과 3개의 미팅룸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