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와 손잡고 몰 방문객 위한 이벤트도 진행
  • ▲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포스터. ⓒ홈플러스
    ▲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포스터.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가공식품, 생활용품, 의류, 가전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2주 앞으로 다가온 최장 10일 추석 연휴와 맞물려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중, 가공식품·생활용품·가전·패션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 및 LG 브랜드 대전’도 별도로 마련해 냉장고, TV, 세탁기, 건조기 등 단독 기획모델을 특가에 선보인다. 기간은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낵, 음료, 양말 등 주요 생필품 300여종을 엄선해 ‘1000원 균일가전’도 펼친다. ‘10+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가을 시즌을 맞아 잡화·의류 상품도 판매한다.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인기 완구전’을 진행해 파워레인저, 헬로카봇, 뽀로로 등 다양한 완구 제품을 선보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F2F 가을 의류 9900원 균일가전’도 준비해 여성 가을 티셔츠, 남성 베이직 드레스 셔츠, 아동 트레이닝 상의 등 전 연령대를 위한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10월 6일부터 11월 1일까지 가을 여행 또는 나들이객을 위한 ‘세계맥주 페스티벌 기획전’도 함께 마련, 31개국 206종의 세계맥주를 3개(크래프트 비어), 4캔(大), 5병, 6캔(小) 각 90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족단위 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인천송도점, 성서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2개점에서 넷마블 인기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포토존 및 코스프레 이벤트존 운영, 스톤에이지 AR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이 기간 점포 내 쇼핑몰에서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도 개최해 대규모 쇼핑 행사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방침이다. 기간은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다.

    이창수 홈플러스 프로모션팀장은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자 가공·생활용품·의류·가전 전 카테고리에 걸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에 걸맞게 고객들의 쇼핑경험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