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GS홈쇼핑서 한화L&C '바닥재-벽지-창호-주방가구' 등 주문 가능
  • ▲ 한화L&C 인테리어 제품으로 꾸민 거실 모습.ⓒ한화L&C
    ▲ 한화L&C 인테리어 제품으로 꾸민 거실 모습.ⓒ한화L&C


    한화L&C가 TV홈쇼핑을 통해 자사 바닥재, 벽지, 창호, 주방가구 등이 모두 포함된 인테리어 제품 패키지(package) 상품을 선보인다. 

    15일 한화L&C는 오는 18일 GS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바닥재, 벽지, 창호, 주방가구를 패키지 형태로 묶어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화L&C가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제품은 에너지 효율 1등급의 창호 '굿에어 패키지', 마루바닥재 '마루&',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벽지 'Q'pid(큐피트)'와 'Q'ube(큐브)' 및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을 상판에 적용한 주방가구 'Q'cine(큐치네)' 등 4종이다.

    소비자들은 방송 중 전화, 온라인 및 GS홈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해 상담 예약 접수만 하면 된다. 추후 해피콜을 통해 본사 직영 전문 상담원과 심층 상담을 거쳐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교체·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4종 모두를 한꺼번에 교체하지 않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한 두 가지 아이템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예약하는 소비자는 최대 약 500만원의 혜택을 받는다. ▲바닥&벽지부분에서 벽마감재, ▲창호부문에서 '자연환기킷(kit)', '스마트 무빙 시스템을 적용한 아노다이징 핸들', 일반 유리대비 단열효과가 높은 '22mm 로이(Low-e) 복층 유리' ▲주방가구부분에서 국내 최초 '가로형3구 하이브리드 쿡탑' 및 '프리미엄 침니 후드' 등 다양한 옵션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집을 리모델링 하고 싶지만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만 선별했다"며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통해서 제품 상담부터 시공까지 모두 책임지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 "올해 초 TV홈쇼핑 방송에서 바닥재와 벽지를 패키지로 첫 선을 보이는 등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고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는데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이번 인테리어 패키지 방송을 통해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 이미지를 확실하게 각인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