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번째 가입자에 선물 지급 및 서울사회복지협 5천만원 기부
  • ▲ 18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우리은행 위비톡 가입자 5백만 돌파 기념 행사'에서 이광구 우리은행장(왼쪽)이 500만번째 가입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 18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우리은행 위비톡 가입자 5백만 돌파 기념 행사'에서 이광구 우리은행장(왼쪽)이 500만번째 가입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의 대표 모바일 위비플랫폼이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18일 모바일 메신저 '위비톡' 가입자가 500만명을 돌파해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 모습을 드러낸 위비톡은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300만명을 돌파했으며, 지난 13일 500만명을 훌쩍 넘어섰다.

    이날 우리은행은 위비톡 가입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500만번째 가입고객을 초대, 소정의 기념품과 꿀머니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5000만원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우리은행의 탄탄한 모바일 플랫폼은 위비뱅크, 위비멤버스, 위비톡 등이 있다. 이중 위비멤버스도 지난달에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했다.

    우리은행은 가입고객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생활 속 위비, 오백만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비톡 신규 가입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도너츠 기프티콘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기업의 가치창출 영역이 디지털플랫폼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어 플랫폼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며 "하루 일과를 위비톡과 함께하는 위비플랫폼 생태계를 구축해 디지털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