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금액 0.5% 캐시백 및 30% 소득공제 혜택 서비스
  • ▲ NH농협은행은 현금카드 앱 'NH앱캐시'를 이용한 모바일직불결제 서비스를 전자지급결제대행 업체인 퍼스트데이터코리아의 가맹점에 적용한다.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은 현금카드 앱 'NH앱캐시'를 이용한 모바일직불결제 서비스를 전자지급결제대행 업체인 퍼스트데이터코리아의 가맹점에 적용한다. ⓒNH농협은행

    농협은행의 NH앱캐시가 퍼스트데이터코리아의 1000여 온라인 가맹점에 적용된다.

NH농협은행은 현금카드 앱 'NH앱캐시'를 이용해 퍼스트데이터코리아와 모바일직불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NH앱캐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를 실시간으로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과 신용카드보다 높은 30%의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직불결제 서비스는 퍼스트데이터코리아 가맹점의 온라인상 기본 결제항목으로 포함돼 온라인에서 상품구입 시 결제방식 중 '계좌이체' 항목의 '모바일직불'를 선택해 거래비밀번호(6자리) 또는 지문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은행 자체 결제플랫폼 NH앱캐시는 신용·체크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카드에 부여된 현금카드 번호를 자동으로 앱에 등록, 스마트폰만으로 전국 2만6000여 대의 농협 자동화기기에서 간편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현금카드 가맹점에서 간편결제도 가능하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높은 혜택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