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 4종 가입부터 체크카드 및 대출 상품 신청까지 OK
-
우리은행이 지마켓과 손잡고 쇼핑몰에서도 쉽게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도록 전용 페이지를 선보였다.우리은행은 온라인 쇼핑몰 G마켓 내 몰인몰 형태의 '우리은행 in G마켓'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우리은행 in G마켓은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비대면 실명 확인 절차를 통해 모바일로 예·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체크카드 및 대출 신청도 가능하다.
가입 가능한 예·적금 대표 상품은 ▲최대 연 1.9%의 금리를 제공하는 '희망배닭예금' ▲1000원씩 부담없이 적립 가능한 '위비짠테크적금' ▲G마켓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연 7%까지 제공하는 '위비Life G마켓' '옥션 팡팡적금' 등이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위비모바일대출'과 차량 구매시 이용 할 수 있는 '위비모바일 오토론' 등 주요 대출 상품도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과 G마켓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금리우대쿠폰은 희망배닭예금, 희망배닭적금, 위비짠테크적금 가입시 연 0.2%포인트를 우대해준다. 할인쿠폰은 예·적금 만기 해지 시 G마켓에서 5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1만원 할인되는 쿠폰 3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in G마켓 이용방법은 G마켓 앱 및 모바일 웹에 접속한 후 '쿠폰·출첵' 코너에서 '카드포인트'를 선택하면 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에 친숙한 고객들이 금융상품을 쇼핑처럼 쉽고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통신, 여행 등 고객들이 익숙한 생활 플랫폼과 제휴해 편리하고 재미있게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