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엔터테인먼트 및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도 함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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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델타항공은 지난달 1일부터 미국적 항공사 최초로 기내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무료 문자 메시지 서비스는 델타항공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진행하고 있는 고객 서비스 개선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다.

    이를 통해 델타항공 승객은 애플 아이메시지,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앱 등을 활용해 비행 중인 기내에서 실시간으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다.

    팀 메이프스 델타항공 수석 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지상에서와 마찬가지로 비행 중에도 항상 연결돼 있길 원하는 승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문자 메시지 플랫폼들을 선정해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델타항공은 무료 엔터테인먼트,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