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3만원으로 연령 관계없이 암·상해·생활보장20세부터 49세까지 가입 가능한 만기지급형 상품
  • 하나생명은 온라인과 모바일 전용상품인 (무)Single벙글건강보험을 출시하고 10일부터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20세부터 49세까지 나이에 상관없이 월 3만원으로 암, 상해, 생활까지 보장하며 암, 상해, 생활보장 중에 2개 이상의 보장을 지정해 가입할 수 있다.

    암 보장을 선택하면 한국인의 주요 사망 원인인 암 진단 시 진단 자금은 물론 암 사망시 암 사망 보험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상해보장 선택 시엔 재해로 외모특정상해(머리, 얼굴, 목 등) 발생 시 입원비 및 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평일보다 재해 발생 확률이 높은 YOLO데이(토, 일요일 및 공휴일 등)에 장해 발생 시, 평일 대비 2배의 재해장해급여금을 보장한다.

    또한 생활보장 선택 시 일상생활에서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충수염, 중이염, 위궤양 등의 입원비 및 수술비를 보장한다. 해마다 상승하는 강력범죄로 상해를 입었을 경우 강력범죄 위로금을 지급하고 깁스치료비 및 응급실내원 진료비도 보장한다.

    이 상품은 만 20세부터 49세까지 성별, 연령 구분 없이 월 3만원으로 가입이 가능한 만기지급형이며 보험기간은 5년, 10년, 15년, 20년 만기(단, 20년 만기형은 20세부터 46세까지 가입가능)로 선택이 가능하며 전기납 상품이다. 보험료 선납 시에는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무)Single벙글건강보험 가입손님에게는 본인의 유전적 특성을 파악해 생활습관 개선과 건강관리 방법을 안내하는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결과에 따라 앱을 통한 맞춤형 건강관리 코칭과 하나생명 전용 콜센터를 통해 상품 가입 후 1년간 전문 의료진의 상담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하나생명은 (무)Single벙글건강보험의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상품이름 맞추기 및 나의 싱글지수 알아보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