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서 수상작 소개
  • ▲ 코웨이의 'CES 혁신상' 수상 5종 제품 ⓒ 코웨이
    ▲ 코웨이의 'CES 혁신상' 수상 5종 제품 ⓒ 코웨이



    코웨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릴 가전전시회 2018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코웨이는 지난 2016년 CES에 첫 참가한 후 3년 째 혁신상을 수상했다. CES 혁신상은 전시회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가 기술력, 디자인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제품을 선발하는 상이다.

    코웨이는 의류관리기,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스마트 베드 시스템, 뷰티 플랫폼, 나노직수 정수기 등 총 5개 제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웨이 의류 관리기'는 자사의 핵심 경쟁력인 에어 케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강력하고 세밀한 의류 관리를 제안한다는 콘셉트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는 상하좌우 모든 방향으로 회전되는 혁신적인 기술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공지능 케어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스마트 베드 시스템'은 수면 공간의 환경과 사용자의 수면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하는 시스템이다. 최적의 숙면 솔루션을 자동으로 제공한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뷰티 플랫폼'은 스마트 미러와 화장품 쿨링 기능을 한 곳에 담은 제품이다. 단순한 화장대가 아닌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9월 출시된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는 대용량 나노트랩 필터로 물 사용량이 많은 업소에서 사용이 편리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신장을 고려해 물 추출구를 높였다는 점에서 디자인과 실용성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코웨이는 내년 1월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8 CES'에서 수상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해선 대표이사는 "제품에 혁신을 담아 고객들의 일상에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해온 코웨이의 노력이 CES 혁신상 연속 수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다가오는 2018 CES에서 환경가전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