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못 본 VOD 몰아보기-100% 페이백-영화관람권 증정' 등 다양
  • ▲ ⓒCJ헬로
    ▲ ⓒCJ헬로



    케이블TV가 2018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1일 케이블TV 관계자에 따르면 티브로드는 ‘수능 끝! 월정액으로 그동안 못 본 VOD 몰아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면 첫 달 요금을 100% 페이백으로 돌려준다.

    오는 23일에서 26일까지 KBS, MBC, SBS 드라마와 예능 등 모든 VOD를 몰아보기 할 수 있는 ‘통합지상파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면 바로 다음날 1만3000원의 캐시를 지급한다.

    딜라이브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수능 특집관’을 편성 운영한다. ‘최신영화 몰아보기’, ‘놓친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와 ‘애니 매니아’, ‘어디로 여행을 떠날까’와 ‘전국 맛집 탐방’ 카테고리를 편성한다. 홈 트레이닝, 뷰티 프로그램을 한데 모은 ‘수능끝! 몸짱도전’도 편성했다.

    현대HCN은 정시지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수능점수배치표에 따른 입시전략분석 프로그램을 편성할 계획이다. 입시전문가들을 초청해 인터뷰 및 토크형식으로 방송을 제작해 내달 12일 점수발표 직후부터 정시지원 마감일인 30일까지 방영할 예정이다.

    CMB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한 모교 재학생 및 선생님의 응원메시지를 영상으로 제작해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수능 정보 및 고사장 소식들을 신속하게 제작해 지역채널에 방영한다.

    CJ헬로는 우박을 이겨낸 ‘VICTORY 2017 안동합격사과'를 통해 2018 대입수능을 앞둔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CJ헬로는 안동시와 함께 안동여고를 포함한 총 13개 고등학교에서 '안동합격사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수능고득점을 기원하는 이번 합격 사과는 총 6000여 명의 안동시 수험생들에게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