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실적 충족시 전자금융 수수료면제 및 우대금리 혜택 팡팡
-
농협은행이 카카오페이와 연계한 실속있는 금융상품을 내놨다.NH농협은행은 다양한 금융혜택과 카카오페이의 편리한 서비스를 합친 '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카카오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해 이용하면 최소 충전 단위에 맞춰 미리 금액을 넣어둘 필요없이 실시간 출금을 통한 간편송금 및 결제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거래 월 2회 이상 또는 올원뱅크 회원으로 월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연 1.0%금리 혜택도 받을 수 있다.NH x 카카오페이통장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전용통장으로 발급되며 전국 영업점이나 금융상품마켓, 올원뱅크에서 가입할 수 있다. 비대면 신규 고객은 추후 영업점 방문시 실물 통장 발급이 가능하다.농협은행은 NH x 카카오페이통장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신규하고 카카오페이에서 전용 송금봉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2600명에게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머니를 적립해준다.또한 'NH20해봄 인스타그램'에서는 통장 신규 후 '#카카오페이통장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표지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금융상품마켓에서는 우대금리 쿠폰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신규고객 중 이벤트 응모고객 대상 500명을 추첨해 최대 2.0%포인트~ 0.5%포인트의 적금 우대금리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