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전용 센터 구축…해외 의료지원·글로벌 우대 혜택 등 제공
  • ▲ KB국민은행은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 ⓒKB국민은행

    국민은행이 고객 가치 제고를 위해 맞춤형 우대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골프, 다이닝, 문화, 쇼핑 등의 예약과 정보제공 등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필요사항을 지원한다. 

국민은행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했다. 

컨시어지 센터는 글로벌 해외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구성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는 한국어 전화 의료 상담 지원, 현지 병원 입원 수속 안내, 현지 의료진 전화 응급통역 지원 서비스 등 해외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글로벌 우대 혜택으로는 ▲선별된 호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2인 조식 무료 ▲제휴된 글로벌 미슐랭·Asia50 레스토랑 예약 시 와인 1잔 또는 디저트 무료 등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은행뿐만 아니라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보험 등 KB금융지주 계열사 MVP스타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KB금융의 KB스타클럽제도는 우수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쇼핑, 영화 등 다양한 제휴사 할인을 제공하는 'KB MVP 서비스'와 KB스타클럽 전체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는 'KB 패밀리 서비스'가 있다. 

또한 KB금융 5개 계열사 중 2개 이상 계열사의 최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외식, 호텔, 여행, 건강검진 등 옵션을 제공하는 'KB 마에스트로 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