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가 올 한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고객 서비스 1등 성과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T는 201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이동통신, 인터넷, IPTV 전 부문 1위,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전 산업/기업계 1위를 석권했다.
아울러 방송통신위원회 주관 '통신사업자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했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분야서 '1등 고객서비스'로 인정받았다.
수상을 기념한 이번 감사 이벤트에선 고객들이 경험한 KT 서비스 사연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KT 서비스 사례는 고객센터, 대리점, 이동통신, 인터넷, IPTV, 기술혁신 등 수상 분야별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감동한 이야기다. 통신환경이 열악한 시골오지 통신을 책임지는 엔지니어 이야기 등이 그 예다.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 명에게 LTE 데이터 쿠폰 1GB, TV 쿠폰 1만원권, 기가지니 LTE, LTE 노트북, GiGA WiFi Wave2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내년 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김철수 KT Customer부문장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1등 서비스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