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까지 ‘굿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 진행고객 1000명 추첨 통해 올레드TV 등 제공
  • ▲ LG전자가 다음달까지 'V30'와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
    ▲ LG전자가 다음달까지 'V30'와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LG전자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V30와 G6 등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구매 혜택을 대폭 늘렸다.

    LG전자는 다음달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인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V30와 G6 등을 구매한 고객들이 '기프트팩' 앱을 통해 응모하면 1000명을 추첨해 ▲올레드 TV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등 경품을 제공한다.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와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정수기 등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V30와 V30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아이템(10만원 상당)을 증정하며,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3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G6, G6플러스 구매 고객은 B&O 플레이 이어폰과 쿠키잼,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등 게임에서 총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제품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구매 혜택을 늘려 제품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