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브랜드 전략 두각 나타낸 마케팅 전문가...아웃도어 트렌드 변화 이끌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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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파는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가 전무로 승진 발령됐다고 5일 밝혔다.
2014년 마케팅본부 본부장으로 네파에 합류한 정동혁 전무는 네파의 브랜드 전략과 마케팅 부분총괄을 담당하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발휘해 전무로 승진됐다.
정동혁 전무는 오리콤,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브랜드전략팀,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사업개발부 팀장,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그룹 총괄 팀장 등을 역임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브랜드의 매출성장을 이뤄낸 마케팅 턴어라운드 전문가다.
네파 합류 이후 기존 아웃도어의 '기능성' 시장에서 '스타일리시' 함을 강조하며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데 주력했다. 기존에 많이 사용하지 않았던 화이트 컬러를 내세운 전략 마케팅으로 전지현 패딩이라고 불리는 알라스카 다운의 성공과 함께 스파이더 경량다운, 프리모션 재킷 등을 네파 대표 제품으로 키워낸 주역이다.
네파 관계자는 "정동혁 전무를 중심으로 콘텐츠 역량 증대를 통한 네파만의 스타일리시한 포지셔닝 강화 및 마이크로타겟팅·리타겟팅 고도화를 통한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