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이' 이용 고객 대상 최신 인기영화 최대 '50% 할인' 제공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위성-안드로이드UHD 방송인 스카이에이(skyA)에 'VOD 할인관'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스카이에이 이용 고객은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신 인기영화를 제공하는 VOD 할인관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에이 상품 중 '스카이유에이치디 그린 에이플러스'는 실시간 195개 채널에 20% 할인된 VOD를 제공하며, '스카이유에이치디 블루 에이플러스'는 218개 채널에 50% 할인된 VOD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최신 영화 VOD 1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VOD 할인관 신설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에게 극장동시 영화 VOD 3편과 JTBC, 지상파 월정액, EBS키즈 1개월 무료시청도 제공한다. 또 고객 추첨을 통해 LA여행 및 LA다저스 경기 관람권 2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무료 또는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스카이에이 상품 가입자는 지난 3월 2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 측은 연내 UHD 채널 및 VOD 편수를 지속 확대하는 등 고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최경동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콘텐츠 만족을 위해 최신 VOD를 모두 보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VOD 할인관을 신설했다"며 "UHD 1등 플랫폼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스카이에이 상품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