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티뉴 홈페이지 방문객 폭증…제품 관련 문의 이어져
-
- ▲ ⓒSK이노베이션
BTS(방탄소년단)가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 10위로 돌풍을 이어가자 리더 'RM'의 착한 소비로 화제가된 컨티뉴 백팩의 관심도 같이 높아지고 있다.RM은 지난해 가족들과 휴식차 유럽 여행을 떠난 모습을 SNS에 공개해 사회적기업에서 만든 컨티뉴 백팩을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된 바 있다.이후 수 많은 네티즌들이 컨티뉴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 관련문의가 이어졌고 방문자는 4월 8100명에서 5월 1만명이상 크게 늘었다.컨티뉴는 BTS의 리더 RM이 착한 소비를 시작한 이래, 강호동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하면서 착한 소비의 대명사로 잘 알려져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러한 유명세 덕에 지난해 3억여원의 매출을 올린 컨티뉴는 올해 현재 이미 지난해 매출액의 두 배에 달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다.업계 관계자는 "세계 일류 스타의 사회적기업에 대한 관심과 착한 소비가 이어지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라며 "특히 컨티뉴의 경우 명품에 견줄 수 있는 탄탄한 디자인과 품질, 훈훈한 사회적기업 스토리까지 더해지며 착한 명품으로 자리 잡아 착한 소비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