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개최 'ANEX 2018' 참가… 글로벌 1위 브랜드 크레오라 '컴포트-파워핏' 소개인구 고령화 따른 실버산업 성장… 기저귀 등 다양한 산업 적용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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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이 독자 기술력 바탕의 기저귀 전용 스판덱스로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효성은 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부직포 전시회 'ANEX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효성은 이번 전시를 통해 자사의 글로벌 1위 스판덱스 브랜드인 크레오라(creora)의 컴포트(comfort)와 파워핏(Power Fit)을 중점 홍보한다.컴포트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저함량으로도 신축성이 뛰어나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기저귀 제조가 가능하며 파워핏은 우수한 강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흘러내리거나 새지 않아야 하는 기저귀의 특성에 적합하다.효성은 전시 부스 내에 고객상담 전용장소를 마련해 전 세계 기저귀 메이커들과의 접점을 늘려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기저귀 시장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여 향후 제품 개발 아이디어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조현준 효성 회장은 "유아용은 물론 인구 고령화에 따른 실버산업의 성장으로 기저귀 및 위생용품 시장에서 스판덱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아넥스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에게 크레오라를 알리고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관련 산업분야에서 크레오라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