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주력 제품 고른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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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10월 4만477대를 판매하며 전년대비 판매량이 17.2% 늘었다고 1일 밝혔다.
내수판매는 전년대비 7.8% 늘어난 8273대를 기록했으며 해외 수출은 전년대비 19.9% 늘어난 3만2204대를 판매했다.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주력 상품이 내수 실적을 견인한 가운데 트랙스는 1558대를 판매하며 올해 최대 판매를 기록했다.
스파크는 내수시장에서 3731대를 판매하며 전년대비 15.6% 늘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스파크는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말리부는 총 1939대를 판매하며 전년대비 10% 늘었다.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영업 및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주력 모델 제품 경쟁력과 상품성이 고객들에게 새롭게 인식되고 있다”며 “이달에는 스파크 특별 프로모션과 연말 프로모션을 앞당겨 시행해 실적 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달부터 연말까지 최대 6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