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이용행태, 보험설계 이력 토대로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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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험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내게 맞는 상품을 혼자 선택하기 어려워하는 온라인 보험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유사 고객의 가입성향을 토대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고객은 홈페이지 안에 가상 보험설계사가 있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방문 이력에 따라 메인 화면에 제공하는 컨텐츠도 다르다.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는 상품을 직접적으로 소개하기보다 고객 니즈를 환기할 수 있는 자료를 보여준다. 

    재방문 고객의 경우 과거에 보험상품을 조회해 봤거나 설계한 이력이 있다면 이를 토대로 이후에 추천 상품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한화생명 온슈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 4월 8일에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이나 PC로 온슈어 상품을 가입설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총 360명에게 텀블러, 커피쿠폰, 라면맛 티백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