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요기요’와 치킨 전 메뉴 반값 할인 이벤트를 24일까지 추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BBQ와 요기요 할인 이벤트는 비수기에 가맹점 상생 차원에서 매출과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으로, 할인금액에 대한 가맹점의 부담이 없다. 지난 2월 진행된 이벤트의 결과 가맹점 매출이 크게 올라 추가 진행 요청이 있었다. 이에 가맹점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해 추가 시행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프로모션 진행 기간 동안 50%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할인 적용 시간대(오전11시~자정)에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요기서 결제’로 결제 시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대 9000원까지며, 1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된다. 계정 1개당 1일 1회에 한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비수기를 걱정하던 가맹점들이 밀려드는 주문에 바쁘게 일하는 모습을 보면, 이벤트 결정이 100% 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는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BQ가 2018년부터 꾸준히 진행한 ‘가맹점 부담금 Zero 상생 프로모션’은 횟수로 13회 이상 이다. BBQ는 그 동안 최저임금 상승 등으로 인해 매장의 수익성이 악화되는 상황에서, 본사의 상생철학으로 모든 가맹점들이 성공하는 사업가가 될 수 있도록 육성하는 프로젝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