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전회원 대상 매주 선정된 품목 최대 20%할인제휴카드 회원 '삼성 그랑데 건조기' 경품 응모권 증정
  • ▲ ⓒ삼성카드
    ▲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서울 1호 매장인 '월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월계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4월 10일까지 매주 선정된 품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념소불고기 등 인기품목 3종에 대해서는 3월 20일까지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한 삼성카드 고객은 제품 소진 전까지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8만원 이상 이용시 최고급 '삼성 그랑데 건조기(16Kg)'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행사는 4월 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1명 이상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첫 결제 시 2만원 한도 내 결제금액의 30%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 2월말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트레이더스에서 최대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이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트레이더스 월계점내 제휴카드 발급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추가로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 이용가능성이 높은 회원을 대상으로 'LINK' 혜택을 제공한다. 4월 3일까지 트레이더스 월계점 및 이마트 월계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신규 매장 오픈 마케팅뿐만 아니라 혜택을 대폭 강화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하는 등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향후에도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