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롯데마트 14개 지점과 제휴해 캐시백 이벤트해외사용금액 따라 인천공항 식사권·음료권 등 제공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이하 GMH)'와 함께 5월말까지 동남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MH’를 통해 동남아(태국·베트남·홍콩) 여행에 필요한 항공·숙박·렌터카·공항 라운지 등 서비스를 이용 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제주항공 이용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케세이퍼시픽항공 이용 시에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부킹닷컴을 이용해 태국·베트남·홍콩 등 동남아호텔 이용 시 최대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센터라 호텔 체인과 홍콩 도르셋 호텔 이용 시 각각 최대 30%, 20% 할인을 해준다. 

    또 렌탈카스닷컴 이용 시 10% 할인되며, 인천공항 라운지·식음료·면세점·로밍 등 할인도 제공한다. 다낭공항점·방콕 시내점 등 롯데면세점 이용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베트남 인기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와 제휴를 기념해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GMH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베트남 롯데마트 14개 전 지점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만원까지 캐쉬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하나카드 해외사용 금액에 따라 인천공항 내 음료권·식사권·항 라운지이용권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계절, 봄을 맞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동남아 여행지 태국·베트남·홍콩을 대상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GMH만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여행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