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브랜드 팝업스토어 5월6일까지 진행
  • ▲ 'replace 광화문' 실내. ⓒ대림산업
    ▲ 'replace 광화문' 실내.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광화문 핫플레이스를 주목 받는 디타워(D-Tower)에서 5월6일까지 봄을 맞이해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 'Romance Market - 로망 마켓'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디타워는 레스토랑, 카페, 펍, 리테일샵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플랫폼 'replace 광화문'과 오피스 공간이 어우러진 도심형 복합타워다. 대림이 디벨로퍼로 참여, 완성했다.

    로망 마켓은 디타워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아이템을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로 구성됐다. 총 8개의 브랜드가 2개 차수로 나뉘어 셀러로 참여한다.

    4월14일까지 진행되는 1차 '로망 마켓'에는 △디자이너 액세서리 브랜드 '클레버9' △미국 캔들시장 점유율 1위 '양키 캔들' △누적 120만개 이상 팔린 리얼 젤네일 스트립 '글로서 블러섬' △디뮤지엄, 대림미술관 및 구슬모아당구장의 아트상품을 판매하는 '굿즈모아마트' 등으로 구성된다.

    5월6일까지 진행되는 2차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최초 KIT '살룻'을 비롯해 꽃과 식물로 일상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디어먼트'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디타워는 방문객들을 위한 이색 포토존 공간도 마련했다. 1층 야외통로인 아치길에 로맨틱한 대형 플라워 월을 설치해 오가는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디타워 측은 "설레는 봄을 맞아 디타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먹고, 쉬고, 즐기며 광화문에서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켓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마켓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디타워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replace 광화문 입점 매장 등 자세한 내용은 replac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