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패스 E-티켓', 스위스 전 교통수단 무료 이용특급열차·크루즈티켓 등 해외 교통상품 평균 20% 할인
  • ▲ ⓒ신한카드
    ▲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손잡고 해외교통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앱 신한페이판의 '글로벌 플러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현재 '스위스 패스 E-티켓 3일권(2등석)'을 판매하고 있다. 스위스 패스 E-티켓은 스위스 내 열차, 보트, 버스, 파노라마 기차를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티켓이다.   

    또한 ▲일본 오사카 라피트 열차 ▲홍콩·대만 시티버스 투어 ▲싱가포르 리버크루즈 등 각종 해외 교통상품을 평균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실시간 해외이용 상담 및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통해 해외 여행 편의를 지원하고 있다. 환전 우대 쿠폰, 여행자 보험 등 여행 준비 필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글로벌 1위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함께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해외 교통 초특가 판매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 앱 내 글로벌플러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