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명 추첨하는 ‘우리가족 투게더 이벤트’ 실시추천 상품 가입하고 체크카드 사용시 자동 응모
  • ▲ ⓒ우리은행
    ▲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첫 거래 고객을 위한 ‘우리가족 투게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우리은행 거래가 없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이 추천하는 연령대별 입출금 상품을 가입하고, 급여를 이체하거나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300명을 뽑아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연령대별 이벤트 응모 조건은 ▲영유아는 ‘우리아이행복통장’ 가입과 아동수당 수령 실적 ▲청소년은 ‘위비프렌즈통장’ 가입과 체크카드 결제실적 ▲대학생은 ‘위비꿀청춘통장’ 가입과 체크카드 결제실적 ▲사회초년생은 ‘첫급여 우리통장’ 가입과 급여이체실적 ▲직장인은 ‘위비SUPER주거래통장’ 가입과 급여이체 실적 ▲시니어는 ‘우리웰리치100 연금통장’ 가입과 연금이체 실적 등이다.

    추천하는 입출식 통장은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과 연령대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학생을 위해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인터넷 강의 할인권, 어학 강좌 1개월 무제한 수강권, 사회초년생을 위한 제주여행 패키지(리조트, 렌트카 1일 제공) 쿠폰, 시니어를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 2인 온천 무료 이용권, 보이스피싱 피해 보상 보험 등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재산형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