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펜디(FENDI), 8일 롯데百 본점에 로마 아모르 컬렉션 론칭‘FF’ 로고에 트렌드 색상 ‘네온’ 컬러를 결합… 생동감 있는 컬렉션국내 명품 시장의 수준 성장 의미. 본점 리뉴얼도 동시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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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백화점이 LVMH그룹의 명품 브랜드 '펜디'(FENDI) 2019년 새 컬렉션인 '로마 아모르'(ROMA AMOR)를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롯데백화점은 로마 아모르 컬렉션을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1층 펜디 매장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네온(형광색) 컬러와 스트리트룩의 느낌을 더해 기존 펜디 컬렉션과 다른 젊고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담았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작가 '프렙'(PREF)이 펜디의 로고를 활용한 만든 그래픽을 토대로 완성했다.

    펜디가 자사 컬렉션을 한국에서 처음 공개하는 것은 다소 이례적인 것으로 이는 한국 명품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이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삼은 만큼, 최근 돋보이는 구매력을 보이는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론칭을 시작으로 5월 중순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런칭 행사 이벤트 기간 동안 로마 아모르 컬렉션 뿐 아니라 펜디와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협업한 '젠틀 펜디' 선글라스도 선보인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 펜디 매장 리뉴얼도 진행한다.

    김혜라 롯데백화점 해외명품 부문장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새로운 컬렉션을 서울에서 최초로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은 최근 한국 밀레니얼 세대 명품 구매력이 크게 성장했음을 보여준다"며 "롯데백화점은 올해 세계적 명품과의 협업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