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 등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 40% 할인주말 및 공휴일도 평일과 동일 예약 및 할인
  • ▲ ⓒ현대카드
    ▲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서울·부산 등 최상급 호텔을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지난해 첫선을 보인 이후 3회째를 맞이했다. 매회 예약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는 6월 한달간 진행된다. 참여 고객들은 숙박과 조식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등 11곳이다. 

    부산에서는 롯데호텔 부산과 파크 하얏트 부산이 신규로 참여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별로 1인당 1객실 이내 1박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5월 23일 오전 10시부터 6월 29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호텔에 전화해 예약할 수 있다.

    특히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는 호텔 스테이가 새로운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현대카드 호텔위크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인 스테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