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메가박스 코엑스서 '기생충' 무료 상영…500명 추첨 캐리비안 베이 등 11명 추첨해 무료 레저시설 이용권 증정
  • ▲ ⓒ하나카드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프로모션 제휴서비스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를 16일 론칭한다. 이를 기념해 '기생충' 영화 상영회 초대권을 포함해 다양한 레저 및 문화시설 무료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매월 1일, 11일, 21일, 31일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현재 서울랜드 파크이용권 50% 할인 등 레저시설과 문화공연 제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31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볼 수 있는 영화 기생충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 11명을 추첨해 ▲캐리비안 베이 주간권(2매) ▲서울랜드 자유이용권(2매)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2매) ▲휘닉스 블루캐니언 종일권(2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종일권(2매) 등 문화공연 및 레저시설 이용권을 제공한다. 단 해당 티겟은 기재된 유효기간 내에서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7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영화 초청(500명, 1인2매)과 경품 패키지(11명) 당첨 발표는 29일 오후 개별공지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론칭 이벤트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킴과 동시에 전국 단위 제휴서비스로 확대시키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