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온라인 등 사전 발매제휴카드 월 50만원 사용 시 결제금액 3% 적립 혜택
  • ▲ ⓒ현대카드
    ▲ ⓒ현대카드
    오는 24일부터 코스트코 이용 시 현금 또는 현대카드를 사용해야만 한다.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제휴사 변경에 따른 고객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제휴카드인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코스트코 매장과 온라인몰 이용 시 연간 50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당월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3%, 50만원 미만이면 1%를 리워드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생활밀착형 가맹점에서는 특별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커피·베이커리와 편의점, 극장, 대중교통 이용 시 당월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된다. 50만원 미만일 경우 1%가 적립된다.   

    코스트코 매장과 생활밀착형 가맹점을 제외한 일반 가맹점에서는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1%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적립한 리워드 포인트는 매년 12월 바우처로 교환해 코스트코에서 사용 가능하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현대카드의 결제 개시 시점이 다기오면서, 코스트코 매장에 마련된 현대카드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 수도 크게 늘고 있다. 이달 현대카드를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 수는 전월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카드 신청 역시 65% 이상 증가했다.

    한편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카드 신청을 지원하고 있다. 심사를 통과하기만 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스마트폰 앱카드 발급을 통해 바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