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개발 역량, 제품 판매회사로서의 혁신 스토리 담아 국내 업계·고객과 소통 강화 위해 국문 홈페이지 신규 제작
  • ▲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삼성바이오에피스
    ▲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바이오에피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3년 만에 리뉴얼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016년 만든 홈페이지를 개편한 신규 국·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삼성바이오에피스의 홈페이지는 연구개발(R&D) 역량과 글로벌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전문성, 미래를 향한 비전 등을 담았다.

    또한, 글로벌 판매허가 획득 현황, 개발 중인 제품의 임상정보 등 다양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문의 메뉴를 확대했다. 웹 디자인과 접근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보완하고, 임직원 인터뷰 영상을 통한 직무 소개 코너도 마련했다.

    그간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기존에 글로벌 스탠다드 목적으로 영문 홈페이지만 운영해 왔지만, 이번에는 국문 홈페이지도 신규 제작했다. 오픈 이노베이션 확대 등에 따른 업계와 외부 고객과의 소통 강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으로서 인지도 제고를 위해서다.

    삼성바이오에피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연구개발 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해 제품 판매회사(product company)로서 비전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