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의 평가단, 1년간 혼다 서비스 품질 개선 및 고객 요구사항 반영 위해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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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 만족 평가단'을 모집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고객들이 혼다 공식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100명의 평가단원들은 오는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1년간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출고까지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 과정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고객 좌담회에 참석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평가단 운영을 통해 서비스 정책과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점을 확인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에서 신차 구입 후 6개월 이상 지나고,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이용 경험과 무상점검 쿠폰 1년 및 2회 이상 남아있는 고객이다. 최종 선발 발표는 6월 21일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평가단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평가단 전용 기념품 및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