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콘셉트…기성세대 향수 및 젊은 층 호기심 자극싱어송라이터 '요요미'·가수 '박성연' 음원 제작 참여
-
- ▲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21일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개사해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또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과 가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