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 콘셉트…기성세대 향수 및 젊은 층 호기심 자극싱어송라이터 '요요미'·가수 '박성연' 음원 제작 참여
  • ▲ ⓒSBI저축은행
    ▲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21일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는 기업PR캠페인 '저축가요' 시리즈를 론칭했다.

    저축가요 시리즈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과거 유행했던 대중가요인 가수 혜은이의 '제3 한강교', 장덕의 '너나 좋아해 나너 좋아해'를 개사해 저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요요미'와 가수 '박성연'이 음원 및 영상 제작에 참여했다. 기성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층에게는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최근 문화 트렌드인 뉴트로 콘셉트를 바탕으로 재미있는 영상과 가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흥미를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저축송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두 곡을 시작으로 추가 저축송을 순차적으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고, 저축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