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와 '보야지 투 자라섬', '여의도 벚꽃축제', '제주올레걷기기' 등 4번째
  • ▲ ⓒ플레이디
    ▲ ⓒ플레이디

    KT그룹의 자회사이자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고객사인 한화손해보험과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9'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2017년부터 한화손해보험과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17 보야지 투 자라섬', '2018 여의도 벚꽃축제', '2018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이어 올해 네 번째로 협력을 진행한다.

    6월 1~2일 양일간 자라섬에서 열리는 본 페스티벌서 양사는 관람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훈석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사를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