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위해 전문가 특강, 심도 있는 토론 이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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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이 브랜드 가치와 제품 정체성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2일 안성 소재 쌍용차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예병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본부장, 각 부서별 팀장 등 210여명이 참가했다.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중간 관리자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열린 경영의 일환이다. 쌍용차는 CEO 라운드워크, 신입사원 CEO 간담회, 현장감독자와의 CEO 간담회 등 직급별, 부문별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특히 이번 자리는 예병태 사장 취임 이후 처음으로 참석한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디자인에 대해 전문적인 시각을 가지기 위해 사외 브랜드 전문가 등을 초빙해 강의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이 이어졌다.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자동차 산업의 경쟁이 심화될수록 확실하고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이 중요한 만큼, 오늘 나온 의견들은 쌍용차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회사 구성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작지만 강한 회사, 글로벌 SUV 명가로 성장하도록 함께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