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네트워크 기술·리얼 360' 접목 다양한 상품 소개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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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오는 29일 동대문 apM그룹 산하 apM이커머스와 협업을 통해 '동대문을 Live하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KT와 apM이커머스가 5G패션 스마트팩토리 구축을 위한 상호 공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이후 진행하는 첫 행사다.
KT는 자사 5G네트워크 기술과 대표 영상 서비스인 리얼 360이 접목된 '5G 쇼핑'이란 콘셉트로 다양한 상품을 라이브 방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KT는 주요 핵심 타깃인 10~20대의 눈길을 사로잡기위해 국내 인기 BJ를 해당 방송에 출연시킬 예정이다.
홍재상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KT 5G 체험 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