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한은행,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신규 광고 공개

박보검 유쾌하고 위트있는 모습으로 금융솔루션 보여줘

입력 2019-06-02 10:00 | 수정 2019-06-02 10:00

신한은행이 새로운 광고모델 배우 박보검과 함께 만든 신규 광고 영상 ‘쏠쏠한 쏠루션, 신한 SOL’편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쏠쏠한 쏠루션이라는 컨셉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 영상에서 배우 박보검은 쏠의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문제 상황들을 위트있게 해결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광고를 통해 작년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만든 쏠 광고에 이어 디지털뱅킹 시장을 선도하는 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쏠쏠한 쏠루션, 신한 SOL 광고에서 박보검이 보여주는 모습들은 지금까지의 훈훈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넘어 유쾌하고 위트있는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박보검은 금융생활과 관련해 난감한 상황에 처한 등장인물들 앞에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나타나 쏠을 이용한 솔루션을 보여준다.

박보검은 ▲현금카드가 없어도 ATM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는 ‘간편앱출금’ 서비스 ▲사전에 등록한 목표환율에 맞춰서 자동으로 환전해주는 ‘쏠환전’ ▲AI를 통해 포트폴리오를 제안받고 자산을 늘려갈 수 있는 ‘쏠리치’ 등 쏠을 통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혜택들을 보여준다.

3편으로 제작된 신한은행 신규 광고 영상들은 TV, 영화관, SNS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신한은행 공식 SNS 계정에서는 광고 영상 외 박보검의 다양한 모습과 유쾌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케치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이나리 기자 nalleehappy@naver.com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