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5월 한 달 행사에서 6월 말까지 기간 연장엔진오일 50%, 브레이크 패드 30% 등 할인 동일
  • ▲ ⓒSK네트웍스
    ▲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사업 5주년 맞이 고객 성원 보은 행사를 6월 한 달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5월부터 전국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전문점에서 이벤트가 시행 중이다. 실제로 이 기간 동안 고객 방문률이 평상시 대비 평균 170%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할인 품목은 전과 동일하다. 엔진과 관련해 엔진오일 반값 할인을 시행하며 BMW 520D 기준 11만3480원에 엔진오일을 교체할 수 있다. (ZIC TOP/마바놀 50%, 캐스트롤 30% 할인 / 엔진오일, 오일필터, 공임 포함)

    안전과 직결되는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30% ▲던롭 타이어 30% ▲와이퍼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운전자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 반기별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수입차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까운 수입차 전문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대기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스피드메이트를 찾지 못한 고객들의 이벤트 연장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한 달 더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반영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스피드메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