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는 주 52시간 근무제에 대응한 인사관리 체계 지원을 위한 'ADT캡스 엑세스가드 근태관리'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에 ADT캡스가 제공하던 출입통제 솔루션(엑세스가드)에 2018년부터 강화된 근로기준법을 반영한 근태관리 솔루션을 보강했다. 

    구체적으로는 ▲일반적인 출∙퇴근 기록 및 방문자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일반 근태' 기능 ▲주 52시간 근무제 하에서 사업장 별 맞춤형 근태관리가 가능한 '52시간 근태', ▲시∙공간 제약 없이 모바일로 실시간 근태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근태' 기능으로 구성돼 있다. 

    복잡한 주 52시간 근무제를 손쉽게 빠르게 적용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도 실시간 근태 상황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ADT캡스의 24시간 전문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편리하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변화해가는 근로기준법을 적용해, 사업자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근태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ADT캡스 엑세스가드 근태관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가입신청은 ADT캡스 홈페이지 (https://www.adtcaps.co.kr) 및 고객센터(1588-6400)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