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유튜브 통해 제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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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소비자 중심 경영인증(CCM) 마크를 5회 연속 획득했다.

    경동나비엔은 1일 CCM(Consumer CenteredManagement) 인증을 재차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소비자 중심 판매 활동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2011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한 후, 2년 마다 재인증 평가를 통과하고 있다. 이는 업계 최초의 성과로, 제품의 성능과 품질뿐 아니라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인정받은 것이다.

    올해 경동나비엔은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채널 운영, 자가조치 영상을 유튜브로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빅데이터로 실시간 상황을 분석해, 서비스 지연을 줄인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우선 가치로 삼고, 이를 모든 업무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