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개발업체 아람디앤씨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05-3 일대에 '의정부 스테이 유' 레지던스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9층에 전용면적 18~24㎡형 레지던스 180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모든 세대가 복층형의 혁신설계를 도입했다.
의정부역 '쿼드러플'(4중) 역세권의 뛰어난 입지는 물론, 최고급 빌트인 시설까지 갖춰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기쿡탑, 렌지후드, 고급수전 및 빌트인 냉장고, 건조겸용 세탁기, 일괄소등 스위치, 현관 고급 신발장 및 수납장 등이 제공된다.
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해 LG인공지능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제공되며 홈 오토시스템 및 첨단 스마트시스템, 쓰리웨이(3way) 첨단 도어락, LED 유해 블루라이트 저감, 플리커 저감 설계, 리모컨 제어조명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이 도입된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경전철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하며 GTX-C노선과 SRT까지 의정부역에 연결될 예정이다. GTX-C노선의 경우, 개통 시 서울 강남까지 13분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사업지인 의정부역 일대는 시청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로데오거리, 프리미엄아울렛, CGV, 의정부 예술의 전당,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등 다양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백병원, 성모병원, 을지대학병원(예정) 등 병원시설과 도봉산, 북한산, 수락산, 중랑천 수변공원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분양 홍보관은 의정부시 시민로 80(의정부동 494-2) 센트럴타워 2층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을지대학교 의정부 캠퍼스 및 부속병원이 오는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며 경민대, 신한대 등 8000명 이상의 대학생 수요가 예상된다"며 "GTX 개통 후 강남권 수요까지 합하면 배후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