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룸' 통해 호텔 예약 시 최대 25% 할인 '오토유럽' 이용 시 차량 렌터비 최대 37% 할인
  • ▲ ⓒ비자
    ▲ ⓒ비자
    비자는 31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에서 유용한 할인 혜택을 공개했다. 

    먼저 비자카드 소지자는 전세계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비드룸'을 통해 최대 25%의 호텔 예약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계적인 렌터카 업체 '오토 유럽'을 통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을 예약할 수 있다. 

    뉴욕 시내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는 ▲빅 버스 투어 ▲세계 3대 박물관인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공연 할인 등 다양한 여행지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대만 여행에서도 Visa 카드 소지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만 유명 레스토랑 '딩시엔 101' 외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추가 메뉴 제공, 할인, 무료 음료수 제공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타이베이 101' 관람대 티켓 및 기념품 10% 할인은 물론 웰컴팩 선물세트와 기념품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올 여름 프랑스를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뮤지엄 샵에서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의 쇼핑 명소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에서 몽블람 명함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준비돼 있다. 스타 쉐프 '크리스티앙 콩스땅'이 운영하는 '레 코꼬테'에서 식전 주 1잔의 여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럭셔리 호텔 '생 제임스 파리'에서 운영하는 '겔랑 스파'에서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Visa는 독일에서 '파울라너 브로이하우스'  맥주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시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여행객들에게 늘 최고의 혜택과 경험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전세계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환경을 제공하는 Visa와 함께 언제나 즐겁고 풍성한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