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플랫폼 ‘쏠’ 가입고객 1000만명 달성 기념가족·친구들과 팀 구성…활동 점수로 1천만원 도전
  •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고객들에게 거액의 돈뭉치를 푼다.

    신한은행은 7일부터 ‘천만 SOL 대축제, Are you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플랫폼 쏠(SOL) 가입 고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마련했다. 쏠 가입 고객은 지난 7월 말 기준 983만명을 돌파했다.

    신한은행은 오는 20일 전후로 10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쏠 천만-Day를 맞혀라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 등으로 구성됐다.

    쏠 천만-Day를 맞혀라는 가입 고객 1000만명이 달성되는 날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총 2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날짜를 맞춘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상금 1000만원을 제공하고 나머지 정답자들에게는 1000만원을 균등하게 배분해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쏠 가입 고객 1000만명이 달성되면 종료된다.

    총 상금 1억원에 도전하라는 고객이 직접 가족, 친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쏠에서 활동점수를 적립하고 순위에 따른 상금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활동점수 항목은 쏠 신규 가입, 퀴즈 참여, 예·적금 신규 등이며 기존 고객도 쏠 기가입, 보유 예·적금 거래 항목을 통해 점수를 적립할 수 있다.

    1억원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1위(1개팀) 팀에게 1000만원, 2위(5개팀)는 500만원, 3위(20개팀) 200만원 등 총 51개팀에게 총 1억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활동점수는 7일부터 쏠 가입고객 1000만명 달성일 이후 15일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팀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이번 이벤트는 쏠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9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쏠 가입고객 1000만명 달성일 이후 추가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