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농협생명 본사서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 개최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고객의견 수렴, 치매보험 상품 개정
-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가 15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고객패널 10명과 '제4기 고객패널 종합결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NH농협생명의 고객소통 창구이다.
이날 보고회는 고객패널 활동 종합리뷰와 우수활동자 시상, 패널 아이디어 발표 등 꽉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지난 4월에 선발된'제4기 고객패널'은 6개월간 월단위 과제수행, 아이디어 제안, 보험서비스 모니터링,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 참석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했다.
총 90건의 아이디어 제안 중 치매보험 만기 다양화 및 공적장기요양 보장형 추가 등의 내용이 기 반영됐고, 약 60여건의 제안이 추가적으로 검토중에 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제1기부터 4기까지 총 4번의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총 180여건의 유효한 제안을 접수했다.
홍재은 대표는 이 날 보고회에서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과 진심어린 충고를 최대한 정책에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